본문 바로가기
갤럭시s추천어플

[갤럭시 무료어플] 영어공부 필수 무료어플 영영사전 Free Dictionary

by 하남이 2011.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남이의 영어사랑방입니다.

요사이 갤럭시s로 영어공부하는데 정말 훌륭합니다. 영어텍스트, 영어방송, 영어음성화일 등 도처에 깔려있습니다. 관심만 가지고 시간투자하면 영어정복은 시간문제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은 영어공부에 필수인 영영사전 어플입니다. 물론 무료이고요
저의 포스팅에서 여러차례 영어공부는 영영사전을 갖고 해야 제대로 할 수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앱 다운받는 방법

1. 우선 갤럭시s의 마켓에서 검색창에 "free dictionary"라고 입력한후 엔터키를 치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올겁니다. (저는 이미 설치해서 사용중이므로 설치됨으로 나오네요. ^^)



2. 다운로드가 완료되어 앱을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제는 마음대로 원하는 단어를 입력하여 뜻을 확인하세요.




3. frigid란 단어를 입력해보았습니다. 화면에 영어로 의미들이 출력됩니다.




4. free dictionary 앱이 마음에 드는 것은 입력한 단어에 대한 구글 이미지를 출력해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영어공부는 이미지로 그림으로 공부해야 오래 기억되고 정확하게 익힐 수 있습니다.

(추천글)) 2010/12/26 - [영어단어그림공부] - 영어단어 암기말고 그림공부 해야하는 이유
              2010/12/26 - [영어단어그림공부] - 헷갈리는 영어단어 7가지 그림으로 배우기-3탄




5. free dictionary의 강점은 아래 그림 상단 오른쪽 부분에 발자욱입니다. 자신이 찾아본 단어들의 이력을 정리해서 출력해주어 나중에 다시 한 번 되새김질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상 영어공부에 필수적인 영영사전 무료어플 "free dictionary"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추운 겨울날씨지만 재미나게 영어공부하면서 행복하게 보내세요. ^^

오늘 공부 끝~~~~ ^^
 



                                    제 글을 쉽게 받아보시려면 옆의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 글이 좋았다고 생각되시면 옆의 손을 한번 눌러주세요.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추천글: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