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s추천어플

[갤럭시s 어플] 자전거도로 명품산책로 하남 미사리 생태공원을 가다

by 하남이 2011.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남이의 영어사랑방입니다.

아마존을 지구의 허파라고 했던가요?
그런데 우리나라 수도 서울을 둘러싸고 있는 경기도 일대 수도권을 보면 하남시는 청정환경지역으로 수도권의 허파라고 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특히 검단산을 중심으로 팔당대교 아래로 흘러내리는 강물은 한창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삼복더위에 시원한 바람을 공급해주는 천연 에어컨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지난 주말 모처럼 미사리생태공원을 다녀왔습니다. 비가 오락가락, 선선해서 산책하기에 아주 좋은 날씨였습니다. 

오늘도 갤럭시s, 안드로이드폰 무료어플 한 가지 소개해드립니다.
산책이나 운동할 때 활용하시면 아주 좋습니다.

제가 운동하면서 활용한 안드로이드용 무료어플은 아래 그림에 보이시는 카디오트레이너입니다. 아래 화면에서 카디오트레이너 보이시죠?
  


 


위의 카디오트레이너를 터치해주고 나타나는 다음 화면을 한 번 더 터치해주면 아래 화면이 나타납니다.




 



위의 화면에서 '운동시작하기'를 터치하면 모드를 세팅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에서 보시듯이 저는 8월 28일 두 번 걷기 운동을 했는데
한 번은 17분 운동에 1.8km를 6.1km/h의 속도로 105 킬로칼로리를 소모했고요.
오후에는 미사리 생태공원을 산책하여 119분 동안 9.1km거리를 4.6km/h로 걸어서(느릿느릿 걸었습니다.) 535kcal를 소비했습니다.






 GPS 기능을 가능하게 해놓으면 자신이 운동한 궤적을 화면에 표시해줍니다.




운동은 걷기, 러닝머신 걷기, 딜리기, 러닝머신, 자전거 등 여러가지 모드를 선택하여 운동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로 찍은 하남시 생태공원 풍경들입니다.








폭염이 맹위를 떨치는 여름날 서울에서 택시를 타고 하남시로 진입하면 택시기사 아저씨들이 하남시의 공기가 서울의 그것과는 사뭇 다르다고 할 정도입니다.








얼핏 보면 안보이지만 자세히 보시면 사진 중앙에 예비군복 차림의 남자들과 빨간 추리닝 입은 사람이 드라마 한 장면 촬영하는 듯 보이더군요. '전우'에 나오는 전투신을 찍고 있는 듯?...................







멀리 검단산이 보입니다. 검단산 올라간 지도 꽤 지났습니다. 날씨 시원해지면 한 번 가봐야겠습니다.






최근에는 하남시에서 하남시 생태공원 지역을 시민편의를 위해 잘 가꾸어 놓았습니다. 자전거 전용길, 롤러스케이트 전용길, 산책길 등이 그것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산책하시는 분들과 주말 자전거, 롤러스케이팅 애호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강 건너 마을이 덕소입니다.







산책할 때 비가 내려 풍경이 너무 좋았는데 느낌이 안나네요.













'카디오트레이너' 어플은 운동을 지루하지 않게 해주는 좋은 어플입니다. 

자신의 운동기록을 운동후에 체크해 볼 수 있으니 재미가 있습니다. 또한 기록을 저장하여 자신이 소모한 칼로리를 관리해나가면 다이어트에도 좋은 필수어플입니다.
 

                                    제 글을 쉽게 받아보시려면 옆의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글) 갤럭시S 소유자가 꼭 사용해야할 무료어플 강추

2010/08/27 - [갤럭시s/추천어플] - [갤럭시S 무료어플] 크리스찬 필수어플, 영어성경암송
2010/08/27 - [갤럭시s/추천어플] - [갤럭시s 무료어플] 스마트폰으로 배우는 부자되는 요령 7가지 영어팁
2010/08/24 - [갤럭시s/추천어플] - [갤럭시s 무료어플] 스마트폰과 함께하는 영어어휘, 영어공부 요령
2010/08/20 - [갤럭시s/추천어플] - [갤럭시S 무료어플 2] 알뜰주부 필수어플 = 가계부 어플
2010/08/16 - [갤럭시s/추천어플] - [갤럭시s 무료어플 강추] 외국어, 영어, 일본어 공부 필수 어플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