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s추천어플

[갤럭시s 무료어플] 스마트폰으로 배우는 부자되는 요령 7가지 영어팁

by 하남이 2011. 10.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남이의 영어사랑방입니다.

갤럭시s 무료어플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스마트폰으로 배우는 부자되는 요령(How to save a million dollars)입니다. 백만달러를 어떻게 절약할 수 있을까요?



어플이름 : milliondollars (How to save a million dollars)





 

절약하는 방법 7가지 소개 들어갑니다.

1. 배고픈 상태에서 쇼핑하지 마세요.


대개의 경우 배고픈 상태에서 쇼핑을 하게되면 정작 필요한 것 보다 더 많은 것을 사게 되고 특히 정크푸드를 많이 사게 됩니다. (People who shop on an empty stomach buy more than they need and they also buy excess junk food.)




 

2. 샤워 시간을 줄이세요.


샤워하면서 물 낭비 많이 됩니다. 전세계적으로 물 부족 현상이 심각해져가고 있죠? 



 

3. 경제적인 자동차 운전요령을 터득하세요.


자동차를 가속하게 되면 연료가 더 소모됩니다. 효율적인 자동차 운전요령을 터득하세요.



 

4. 커피는 집에서 드세요.


커피 한 잔 값을 아끼면 1년에 1,500불(170만원 정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5. 이자를 많이 주는 은행을 찾고 이율이 낮은 은행에서 돈을 빌리세요.


세상이 발전하면서 복잡해졌습니다. 물건 하나를 사더라도 다양한 선택권이 있는 요즘입니다. 머리를 쓰게 만듭니다. 골치 아프죠. 옛날에는 그저 10명이 똑같은 금액으로 물건을 사고 팔고 했는데.. 요사이는 같은 물건도 값이 전부 다릅니다.

돈 빌릴 때는 이율이 싼 은행을 가야하고 예금은 이자 많이 주는 상품을 찾아야겠죠?





6. 밖으로 나갈 때는 필요한 음료를 챙겨서 마트에서 비싸게 사지 마세요.


 

7. 부자가 되는 법을 알려주는 웹사이트를 자주 방문하세요.






맺 는 글


이 어플은 이상의 7가지 외에도 많은 팁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다운받아서 사용해보세요.
절약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제대로 돈을 사용하는 것도 중요하겠죠?

도움이 되셨으면 추천과 댓글로 격려해주세요.  





                                    제 글을 쉽게 받아보시려면 옆의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글) 제가 쓴 영어관련 글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2010/08/11 - [영어단어 편견뽀개기] - 영어단어 5가지 의미 제대로 알고 있다면 진정한 영어고수
2010/08/11 - [영어단어 편견뽀개기] - 콩깍지 씌여있는 내 영어 살리는 영어단어 5가지
2010/08/11 - [영어단어 편견뽀개기] - 영어단어 아주 쉬운 듯 쉽지않은 기본단어 7가지
2010/08/11 - [영어단어그림공부] - 몸으로 배우는 재미있는 영어표현 5가지
2010/08/11 - [영어단어 편견뽀개기] - 영어공부 10년, 영어실력 늘지 않았던 진짜이유 살펴보니..
2010/08/11 - [영어단어 편견뽀개기] - 트랜스포머같이 마구 변신하는 영어단어, 영어가 어려운 진짜이유
2010/08/11 - [리뷰] - [갤럭시S 무료어플] 크리스찬 필수어플, 영어성경암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