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s추천어플

[갤럭시S 무료어플3] 스마트폰을 이용한 리더십 향상 비결은?

by 하남이 2011.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남이의 영어사랑방입니다.

갤럭시S 정말 사용할수록 맘에 쏙 듭니다. 다양한 어플들을 사용하니 생활이 풍성해집니다.
오늘은 CEO나 조직의 리더를 꿈꾸는 샐러리맨들을 위한 필수어플을 강력하게 추천해드립니다.

이름하여 "Common sense rules 101 for leader"입니다.
어떤 어플인지 대충 감잡으셨죠?

매일매일 한 구절씩 영어문장의 의미를 되새기며 영어암송을 한다면 영어공부도 되고 리더로서의 소양을 키울 수 있으니 그야말로 꿩먹고 알먹는 게 아니겠습니까?

꼭 다운받아보세요.
아래 내용을 소개해드립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로드



☞  다운로드 방법

1. 아시는 바와 같이 갤럭시폰의 메뉴중 "마켓"을 클릭하신후 위의 어플이름을 검색창에 입력하시고 다운을 받으시면 아래화면처럼 메뉴가 나타납니다.


 

2. "101 common" 메뉴를 클릭하시면 아래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손가락으로 화면을  아래로 터치해주면...


 




리더십향상을 위한 영어명언 101가지가 담겨있는 훌륭한 어플



3. 아래와 같이 리더십배양에 관한 영어문장이 한 구절씩 출력됩니다. 101가지 정도가 있는 모양입니다.
한가지씩 내용을 음미하고 가급적이면 영어를 외우면 좋겠죠?



 


약속을 잘 지켜라. 사람들을 곤란하게 만드는 일(catastrophic event)을 피해라. 종업원들에게 약속한 것을 항상 지켜야한다. 특별히 월급과 보너스 지급약속을 어기지말라.



4. 리더십 향상에 관한 영어문장을 몇가지를 더 음미해봅니다.


 


눈맞춤을 하라. 당신이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의 눈을 직접보면서 말하세요. 이것은 당신이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자신감을 줍니다.



 


낭비하지 마세요. 종이 한 장, 클립하나, 펜 하나도 당신의 예산에서 지출됩니다. 물건을 현명하게 사용하세요. 성급하고 부주의하게 물건을 낭비하지 마세요.




 


"당신의 팀원들이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업무지식에 대해 열등감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업무를 위임하세요. 프로젝트의 업무들을 부드럽게 진행하면서 누구도 업무에 과중한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팀원들에게 적절히 업무를 분담하세요.





 


기대치를 분명하게 하라. 당신 팀원들 각자가 그들의 구체적인 책임이 무엇인지를 알게하라. 이것은 시간을 절약해주고 임무를 간과하는 일을 막아줍니다.








특정상황에서 언제 개입할 것인가를 알아야 한다. 어떤 문제는 그냥 내버려두어도 해결되는 것이 있다. 개입해서 관리해야할 시점을 잘 알아야 한다.


글을 마무리하며


리더십 영어명언 어플은 이외에도 많은 양의 리더십배양을 위한 영어문구를 포함하고 있어 틈날 때마다 열어보고 음미를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와 함께 영어공부도 하시고 리더십도 키우세요.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라고요...

추천과 댓글로 손가락을 날씬하게 하시고 많이 격려해주세요... ^_^ 



                                    제 글을 쉽게 받아보시려면 옆의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글) 제가 쓴 영어관련 글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2010/08/11 - [영어단어 편견뽀개기] - 영어단어 5가지 의미 제대로 알고 있다면 진정한 영어고수
2010/08/11 - [영어단어 편견뽀개기] - 콩깍지 씌여있는 내 영어 살리는 영어단어 5가지
2010/08/11 - [영어단어 편견뽀개기] - 영어단어 아주 쉬운 듯 쉽지않은 기본단어 7가지
2010/08/11 - [영어단어그림공부] - 몸으로 배우는 재미있는 영어표현 5가지
2010/08/11 - [영어단어 편견뽀개기] - 영어공부 10년, 영어실력 늘지 않았던 진짜이유 살펴보니..
2010/08/11 - [영어단어 편견뽀개기] - 트랜스포머같이 마구 변신하는 영어단어, 영어가 어려운 진짜이유
2010/08/11 - [리뷰] - [갤럭시S 무료어플] 크리스찬 필수어플, 영어성경암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