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학로이색카페 티파니(구 타니아) 대학로점에서 충전힐링

by 하남이 2014. 7. 1.
반응형

 

대학로이색카페 티파니(구 타니아) 대학로점에서 충전힐링

 

대학로에 있는 이색카페 티파니점을 신랑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지하철 4호선 혜화역에 내려서 2번 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 다음지도에는 티파니라는 이름으로 아직 업데이트가 되지 않고 구 타니아로 나오네요

 

▲ 초등학생 아이들이 선생님을 따라 대학로 탐방을 왔네요. 샘터사 앞에서..

 

 

▲ 혜화역 2번 출구로 나와서 다시 뒤쪽으로 이동하여 대학로10번길로 70미터 정도를 올라가면 대학로이색카페 티파니가 나옵니다.

 

 

▲ 원두커피, 허브&티, 아이스티, 쥬스, 고급쿠키, 아이스크림, 팝콘, 토스트는 무한리필이 가능하고요. TV다시보기, 영화, 와이파이 됩니다. 평일 16시 이전입장시 3시간 기본요금 8,000원..기본요금+1000원이면 무한리필+조각케익 1개 또는 맥주 1병이 제공됩니다.

 

 

 

 

 

 

▲ 맛있는 쿠기가 종류별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 여러종류의 시원한 음료도 구비

 

 

▲ 대학로룸카페 티파니에서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 신랑과 함께 대학로를 구경하다 쉴 겸 대학로이색카페 티파니에 들러 TV도 보고 컵라면도 맛나게...

 

 

 

▲ 토스트, 각종 티,, 팝콘, 커피와 음료코너 입니다. 종류가 많죠? 혜화룸카페 티파니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 대학로룸카페 티파니는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 세면대가 깨끗하게 유지되더군요.

 

 

 

▲ 혜화룸카페 티파니(구 타니아)에 들어가 토스트와 토마토 쥬스, 각종 쿠키를 담아서 간식으로 먹고 있습니다.

 

▲ 그날 티파니에서 쿠키 엄청 먹었어요 ㅋㅋㅋ

 

▲ 토스트에 토마토 주스..맛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 집에서도 시간이 나면 TV다시보기를 이용하여 생활의 달인이나 세상에 이런일이를 자주 봅니다. ㅋㅋㅋ

 

▲ 아이스크림과 커피...^^

 

▲ 대학로룸카페 티파니에서 기본요금내고 이렇게 많은 음식을 즐겼네요. ^^

 

 

▲ 수북히 쌓인 팝콘..고소합니다.

 

신랑과 모처럼 대학로 구경갔던 길에 대학로룸카페 티파니(구 타니아)에 들러

 쉬고 왔습니다.

대학로 구경하다 피곤하면 잠깐 대학로이색케페 티파니에 들러 잠시 맛있는 걸 먹으면서

TV도 보고 충전하는 시간을 갖으면 좋을 것 같네요.  ^^ 

 

 

위드블로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