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영어공부

[토익인강 듣기단기학교] 토익듣기,LC대비 영단기 명강사 김선경 토익LC인강 추천-영단기 토익실전문제풀이반

by 하남이 2012. 12. 21.
반응형
[토익인강 듣기단기학교] 토익듣기,LC대비 영단기 명강사 김선경 토익LC인강 추천-영단기 토익실전문제풀이반


왜 영단기(영어단기학교)인가? 왜 토익듣기단기학교 토익실적문제풀이반 과정인가?



 

영어전문블로그 <하남이의 영어사랑방>에서 영단기 인터넷강의를 강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영어공부에 정말 많은 시간을 투자합니다.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영어공부에 투자하는 사교육비만 해도 엄청납니다. 

한 20년동안 영어공부를 해도 영어실력 쑥쑥 올라가질 않고...ㅠㅠ. 회사에서는 토익이다 텝스다 토플시험 성적요구하는데 영어시험성적 좋게 만들어놓는 것도 쉬운문제가 아닙니다.   

직장인들의 경우에 아침이나 저녁시간에 따로 영어공부하기 위해 시간을 할애하기가 쉬운 일도 아닙니다. 영어시험 성적이 필요한 직장인들에게 굿 뉴스가 있습니다.

영단기(영어단기학교)에서 단기간에 토익성적을 올려줄 수준높은 <쪽집게 인강>들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 영단기 링크 : www.engdangi.com






물론 영어실력이라는 것이 단기간에 금방 올라갈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토익시험을 본 경험에 비추어보면 잘 아는 문제인데 엉뚱한 함정에 빠져 자신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평가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런데 영단기강좌들은 다년간의 경험을 교재로 만들고 동영상으로 강의를 만들어서 수험생들이 함정에 빠지지 않고 실수하지 않도록 훌륭한 인강들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토익시험에서 듣기파트(Listening Comprehension)가 부족하다고 판단하시는 분들께 강추하고 싶은 강의.


바로 <[토익듣기단기학교]토익실전문제풀이반>인강입니다.

LC 실전강좌의 끝판왕! 토익LC 실전 필수코스!

토익에 나오는 문제를 풀어야 실전에서 정답을 맞출 수 있습니다. 영단기학교의 명강사 김선경 선생님이 15년간 거르고 걸러 만든 최신 출제 경향의 기출변형문제로 만든 강좌입니다.

시험치르기 전에 이 강의만 듣고 가도 출제자가 파놓은 함정에 어이없이 빠져서 통탄해하는 일은 많이 줄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강의를 들어보시면 밥 한 번 사겠다는 수강생의 이야기를 이해하실 겁니다. ^^


<영단기 듣기학교 토익실전반>인강 수강이 필요한 이유? 


영단기 명강사 김선경 선생님의 토익인강은 <함정에 빠지기 쉬운 포인트>들을 정확히 쪽집게 처럼 짚어주어 수험생의 어의없는 실수를 막아준다.  

토익시험은 어떻게 보면 영어실력을 정확하게 측정하는데 한계가 있다. 영어로 말을 잘해도 토익성적이 안따라주어 속상해하는 경우도 많다. 문제는 토익시험보는 요령이다.

김선경의 듣기단기학교 토익실전문제풀이반 인터넷강의는 토익시험 토익LC중 우리가 쉽게 틀리기 쉬운 부분에 대한 스킬을 정확히 꼭꼭 찍어준다.


아래는 김선경 선생님의 강의 중  몇가지 급소를 포인트로 정리했다. 매 강좌마다 이런 팁이 수두룩하다. 강의를 듣지 않으면 영락없이 틀릴 문제들이 많다.
 

# By 와 until의 차이점

 

 

 

A : How long did the concert last yesterday? (어제 콘서트가 몇시까지 지속됬죠?)

(a) By 8 o'clock.

(b) It didn't finish until 10.

(c) As long as I know.

정답은 (b)

위 문제는 By와 Until의 차이점을 정확히 알고 있어야 함정에 빠지지 않는다. 중급자가 토익시험을 보면서 실수할만한 급소들을 김선경 선생의 강좌에서 정확히 짚어준다.

 

우리가 흔히 by나 until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우리는 바로 '~까지'라는 말로 조건반사적으로 바꾸어 버린다. 두 단어사이에 별로 차이점도 없어보인다. 그러나 토익시험에서는 by와 until의 차이점을 정확히 알고 있을 것을 요구한다.

by: 아무리 늦어도 ~까지(=no later than)

until : until~ 조건이 충족될 때까지 행위가 지속되는 것을 말한다.

 

<김선경 선생의 듣기단기학교 토익실전문제풀이반 인강>을 수강한 사람은 이 문제를 시험전에 한 번 되집고 갈 수 있어서 실수하지 않겠죠? ^^


 

* Yes가 절대 와서는 안되는 답변



 

A: Where is the quaterly sales report?

B: (a) Tomorrow morning

    (b) Yes, it's in the cabnet.

    (c) Sunny took it.

 

위 질문을 듣고 답을 고를 때 집중이 흐트러지면 정답으로 (b)를 고르기 쉽다. Where~로 물어보았기 때문에 이 질문에 대한 대답에서는 'yes'나 'no'로 답변해서는 안된다.

(사실 일상생활에서 영어하면서 이런 질문 받았을 때 yes를 그냥 습관적으로 사족어로 넣고 장소를 이야기 하는 경우도 많다. 뭐가 틀리나?

 

하지만 토익시험영어에서는 기본적인 것을 체크하므로 정확한 답을 찾아주어야 한다. 사실 이런 유헝의 문제도 실전문제풀이 하지 않으면 함정에 빠지기 쉬운 문제이다. 따라서 토익은 시험전에 얼마나 많은 문제풀이를 실전처험하고 집중력을 높히느냐가 관건이다.)

 

 토익은 문제가 어려워서 틀리는 것보다 조금만 딴생각을 해서 엉뚱한 답을 골라 틀리는 경우가 많다.

 

# 수험생의 허를 찌르는 듣기문제

 

 

A: When will the tenant in room 203 return the keys? (203호 세입자가 언제 키를 반납할 것인가요?)

대개의 수험생들은 When으로 시작되는 의문문에 대한 대답은 당연히 때를 가르키는 표현이 먼저 나올 걸로 조건반사적을 생각한다. 그러나 예상외로 아래와 같은 문장이 답이 될 수도 있다. 수험생의 허를 찌르는 문제다. 이런 문제 정말 사전에 많이 풀어보지 않으면 맞추기가 쉽지 않다.

B: Doesn't the lease expire this Sunday? (정답)


토익성적 올리는 비결은? 연습, 연습, 연습

 
토익에서 집중력은 곧 점수...어떻게 집중력을 높힐 수 있는가?  정답은 연습, 연습, 연습...<영단기>인강이 정답

토익시험을 치르다 보면 문제풀이가 계속되면서 어느 순간 갑자기 집중력이 흐려질 때가 있습니다. 이것은 자연적인 것입니다. 사람이 한가지 일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은 따지고 보면 그렇게 길지 않습니다. 물론 개인차가 있긴 하지만..


만일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여 리스닝과 문제읽기에 완전몰입할 수 있으면 토익시험에서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죠. 


몰입도...


어떻게 하면 높힐수 있을까요? 사실 답은 간단합니다.


첫째도 연습, 둘째도 연습, 셋째도 연습이죠...토익문제풀이 많이 하는 것..



문제풀이 정말 많이 하면...남들 생각하는 것을 완전 뛰어넘는 수준의 노력을 하면 집중, 몰입도를 높힐 수 있습니다.

영단기 명강사, 김선경 선생님이 진행하는 <토익듣기단기학교, 토익실전문제풀이반> 인강은 전체 Lesson 22개에서 14개의 Lesson이 전부 실전대비 문제풀이입니다.  이 문제들은 김선경 선생님이 15년간 지도경험에서 실전문제처럼 만들어낸 것들입니다. 여기에 수록된 문제만 완벽하게 풀어도 토익상위권으로 가는 길에 지장이 없을 것 같아요...

영단기와 함께 꾸준한 연습으로 영어실력향상과 토익고득점을...........


영단기 명강사 김선경 선생님의 <토익듣기학교 토익실전문제풀이반>인강을 소개합니다.



1. 강의범위는?
무작정 아무 문제나 풀고 있으신가요?
토익에 나오는 문제를 풀어야 실전에서 정답을 맞출 수 있습니다.
최신 출제 경향의 기출변형문제로 이제 LC만점을 쉽게 받을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김선경 선생님의 15년간 토익 기출문제를 거르고 걸러 주옥같은 문제를 공개합니다. 
2. 강의특징은?

아무 문제나 많이 풀면 좋겠지라고 생각하는  수강생이 너무나 많다는 사실에 안타까웠습니다.
"무작정 많이 풀면 비슷한 문제가 나오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너무 무모한 공부법이라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김선경 선생님이 15년 간 경험한 LC실전문제를 모두 모아 누구보다 빨리 LC만점에 도달할 수 있게 해드리겠습니다.

3. 강좌내용은?

최신 경향에 맞춘 기출 변형 문제로 어떤문제든 실전에서 풀 수 있도록 강의
미국/호주/영국 등 다양한 원어민 발음을 반복적으로 듣는 훈련을 통해 모든 발음에 익숙해지도록 강의
엄선된 최고의 문제와 다양한 예문을 통해 완벽한 실전준비
큰소리법은 토익 뿐 아니라, 토익스피킹, OPIc 기초까지 습득

4. 수강효과는?

Part1. 사진만 봐도 정답이 되고 오답이 되는 문장을 유추해낼 수 있습니다
Part2. 파트 2에서 변별력을 가지는 어려운 문제를 쉽게 풀수있게 됩니다.
Part3. 맨 앞문장만 듣고서도 상황 및 정답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Part4. 제대로된 실전 문제풀이를 통해 이제 문제만 읽어도 스피커에 나올 내용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5. 이런 사람은 반드시 이 강의를 들어야 합니다.
문제는 많이 풀었는데 성적은 제자리인 학생
시중에 나오는 기출문제는 다 봤지만 왜 정답인지 모르는 수험생
평범한 문제는 잘 풀지만, 꼭 함정문제에 빠져 헤매는 학생들
알고 있는 유형 외에 문제는 전혀 안 들리는 토익 중급자들
토익 듣기, 말하기를 동시에 배울 수 있는 비법이 필요한 바쁜 직장인
어중간한 토익점수. 이제 어떻게 해야하는지 갈피를 못잡는 학생들 

(추천글) 2012/06/22 - [영어공부/영어회화표현] -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인강추천, 영어회화 시험준비 제이정 선생님과 함께 영단기 토익스피킹인강으로 단기완성 강력추천, 토익스피킹 공부방법




- 영어에 관한 유익한 정보, 통찰력있는 글들, 하남이의 영어사랑방-
- Copyrights ⓒ 하남이의 영어사랑방 crown122@hanmail.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 글을 쉽게 받아보시려면 옆의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