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잇몸질환 치주병예방에 동아제약에서 만든 액체치약 가그린 검가드(GUM Guard)

by 하남이 2012. 11. 10.
반응형

우리나라 성인 10명 중 7명이 자신도 모르게 치주병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 치주라는 것이 무엇인가요? '이'(tooth)를 둘러싸고 지지하는 조직으로 시멘트질, 치근막, 잇몸, 이틀 부분을 치주라고 합니다. 영어로는 periodontal, 치주조직은 periodontium이라고 합니다. 치주염은 periodotitis라고 합니다.

영어로 잇몸은 gum이라고 합니다. 잇몸병은 <gum disease>...잇몸을 지켜주는 이라는 말은 <gum guard>입니다.
오늘은 <Gum guard>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치주병이라는 것은 치태로 인해 생성된 치주포켓에 치주질환의 원인이 되는 균이 번식하여 치아 지지조직(supporting structure)에 염증이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따라서 치주병을 예방하려면 치주질환의 원인균 및 치태 생성균에 대한 억제가 중요합니다.


치주질환이 생기면 잇몸이 붉게 부어오른다던지, 사소한 것으로 잇몸에서 출혈이 생긴다던지, 입냄새, 이와 잇몸사이의 간격이 벌어짐, 고름이 나옴, 이가 흔들림, 치아뿌리가 노출되어 보임, 이가 빠짐 등의 현상이 나타납니다.

검가드의 주성분인 염화세틸피리디늄, 이불소인산나트륨, 토코페롤아세테이트가 치주질환 원인균 억제 및 잇몸 건강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 치주질환 자각증상...무슨 병이던지 생기기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치아와 잇몸관리는 평소 잘 관리해야 나이 먹어서 고생을 덜 합니다. 



                  ▲ 치주병 예방 액체치약 검가드, 치아 구석구석까지 빠르게 침투하여 숨은 세균까지 박멸>








                   ▲ 치주병예방 액체치약 검가드가 갖고 있는 장점들


# 치주병 예방 액체치약 검가드의 장점

1. 액체치약 검가드는 치주병 예방에 탁월합니다.

   액체상태로 되어있어 치아와 잇몸 구석구석까지 침투하며 살균력이 뛰어난 염화세틸피리디늄이 치주병 원인균을
   파괴하고 성장을 억제합니다.

2. 액체치약 검가드는 잇몸 혈액순환을 개선합니다.

   토코페롤아세테이트(TPA)가 잇몸의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잇몸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줍니다.

3. 액체치약 검가드는 연마제가 들어있지 않습니다.

   검가드는 연마제가 들어있지 않아 꾸준히 사용하여도 치아마모에 대한 염려가 없습니다.

4. 액체치약 검가드는 양치후에도 깔끔합니다.
  
   검가드는 액체로 되어있어 양치후에도 사용감이 일반치약에 비해 상쾌합니다.

 



                  ▲ 검가드는 가글이 아닙니다. 액체치약입니다. ^^ 저도 사실은 가글인 줄 알았습니다.


                            검가드는 일반치약에 비해 거품이 많이 나지 않습니다.
 



- 영어에 관한 유익한 정보, 통찰력있는 글들, 하남이의 영어사랑방-
- Copyrights ⓒ 하남이의 영어사랑방 crown122@hanmail.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 글을 쉽게 받아보시려면 옆의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